의견수렴

의견수렴 안내문

안내문

    안녕하세요. 초중등학교 정보공시제 운영 총괄기관입니다.

    저희 기관에서는 개방, 공유, 소통, 협력의 정부 3.0 기조에 따라 국민의 알권리와 학생,
    학부모의 학교선택권 보장, 학교 운영의 책무성 제고를 위한 학교알리미를 2008년 부터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공시정보의 신뢰도, 활용도 제고를 통해 학생, 학부모 등 교육수요자에게 정확하고 내실있는 학교 정보를 제공하고자 개편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이에 학교알리미를 이용해 주시는 이용자분들의 개선의견을 반영코저 '의견수렴 게시판'을 개설하였습니다.

    더 나은 학교알리미를 위해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용방법

  • 화면 하단의 이메일과 임시확인번호 입력 -> 의견작성 클릭 -> 오른쪽 하단의 등록하기 클릭
  • ※ 작성하신 의견은 타인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 ※ 작성하신 내용의 처리결과를 확인하시려면 이메일의 임시확인번호를 기억하시어 작성방법과 동일한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재사항

  • 작성자 연락처(전화번호 또는 e-mail)
  • 작성내용 : 의견 또는 문의사항 등
  • 작성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접수 후, 2~3일 내로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문의처 : 053-714-0560, schoolinfo@keris.or.kr

  • 작성하신 내용 확인을 위해서는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 작성자의 이메일과 확인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내용 확인을 위해서는 입력한 이메일과 확인번호를 반드시 기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작성 본인확인